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김의택 기자

아마추어 마을극단, 서울연극제 도전!

  • 입력 2015.05.04 16:38
  • 댓글 0

금천, 극단‘파란’ 제1회 서울시민연극제에 참가

[내외일보=서울]김의택 기자=
금천구 주민으로 구성된 아마추어 연극단체인 극단 ‘파란’이 지난2일~9일까지 개최되는 제1회 서울시민연극제에 참가한다.
극단 파란이 행사에 선보일 작품은 ‘행복에 관한 2plays’로 가족의 사랑, 친구의 우정, 잊혀졌던 순수함을 일깨우는 내용이다.
이번 공연은 이원현 성결대학교 연극영화학부 교수가 예술감독을 맡고, 연출은 성결대 출신 극단 노을의 권민수 연출가가 맡았다.
지난 3일 대학로 오씨어터에서 오후 4시, 7시에 공연할 예정이다.
마을극단 파란은 구가 주민들의 자율적 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한 금천마을 예술창작소인 ‘어울샘’이 배출한 연극단체로 구민 10여명이 모여 2013년 11월에 창단했다.
지난해 3월과 11월 어울샘에서 ‘바쁘다 바뻐’(장원영 연출), ‘돌아온 오박사’(강재림 작, 이신영 연출)등의 작품을 선보인 바 있다.
서울시민연극제는 서울연극인들의 가장 큰 축제인 서울연극제 기간동안 시민이 직접 연극을 창작하고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지역문화예술 활동을 활성화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올해 행사는 총 8개 팀이 참가해 최종심사를 거쳐 대상 1단체, 연기상 2명, 특별상 1명 등을 시상한다.
  서울시가 후원하고 서울연극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연극제에 극단 파란은 서울연극협회로부터 제작 지원금과 대학로에서 공연할 수 있는 공연장을 지원받게 됐다.
극단 파란의 작품은 오는 11일~12일 오후 7시 금나래아트홀에서 구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