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김용찬 기자

유쾌한 청소년 연극 Bravo, My life!

  • 입력 2015.06.22 14:40
  • 댓글 0

연수문화원,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연극 발표·수료식

[내외일보=인천]김용찬 기자= 인천 연수문화원(원장 조복순)는 오는 28일 연수구 문화의 집 소극장에서 2015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연극 발표 및 수료식을 개최한다.
이번 연극발표는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유쾌한 청소년 연극 Bravo, My life!’를 통해 만들어진 결과물로써, 연극 분야 문화예술교육사 최미선 선생님의 지도아래 청소년들의 고민과 생각을 고스란히 표현할 예정이다.
청소년들이 꿈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표현한 이 연극 작품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이 스스로 고민을 털어놓고, 친구와 가족과 함께 공유하는 과정 속에서 연극의 주제나 내용을 직접 선택했고, 연극 대본 역시 학생들의 목소리로 직접 작성돼 그 어떤 것보다 진정성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는 연극발표회뿐 아니라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프로그램’ 수료증을 수여하는 수료식을 개최해 참여 학생들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뜻 깊은 시간도 마련한다.
연수문화원 조복순 원장은 “이번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연극 발표는 청소년들만이 가진 순수함과 열정을 보여주는 소중한 자리”라며 “많은 분들이 이런 소중한 자리에 오셔서 청소년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내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반기에 진행될 중학교1~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프로그램’은 올 7월 7일 오전10시부터 신청 받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연수문화원 홈페이지(www.yeonsu.or.kr)나 전화(032-821-6229)로 문의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