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박태호 기자

‘2016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이 서울 양재동 매헌기념관 대강당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 입력 2016.06.25 05:19
  • 댓글 0

(주)헬피니스 대표 정성훈 '2016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 교육발전 공헌부문 수상


[내외일보 문화연예 박태호 기자] ‘2016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

지난 6월 24일 국제 언론인 연합회 주최 및 (재)유엔 평화국제 교류기구, (사)대한 경호협회, 기부천사클럽의 공동 주관 하에 ‘2016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이 서울 양재동 매헌기념관 대강당에서 전국 각지에서 선정된 수상자와 축하객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 시상식은 한국과 국제 분야에서 활동 중인 단체와 개인의 사회 기여도와 공헌 정도를 심사해 그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갖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상이 이뤄졌다.
건강·행복 무료 공개 코칭 교육을 진행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문화 형성에 기여하였고, 고려대 인문대학 및 고려대 세종 평생교육원과 공동으로 건강·행복을 통한 자기 개발 코칭 교육 과정 진행 및 공동 연구 활동 그리고 학술대회를 통해 인류의 건강·행복 생활 문화 향상에 노력을 꾸준히 하며, 여타단체와 협력 관계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과 미국에까지 건강·행복 코칭 교육을 개최하여 한중 문화 교류 및 한류 교육 문화의 세계 진출에 기여를 하고 있는 (주)헬피니스 정성훈 대표는 ‘2016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 교육발전 공헌부문’을 수상하였다. 
 
기업발전공헌부문에 ㈜스카이워크홀딩스 대표이사 권재륜, ㈜솔로젠 대표이사 손성현, ㈜군월드 eoy 이동군이 수상했다. 건설발전공헌부문에 덕성산업㈜ 이사 유대은, ㈜올레종합건설 대표이사 이명석, 주는나무㈜ 대표이사 박안성이 수상했다.
 
언론발전공헌부문에 국제언론인연합회 기획취재본부장 박태호, 데일리연합기자 신효주, 데일리엠미디어 대리 김은미, 데일리연합 기자 김유리, 국제뉴스 서울본부 대표이사 최명규가 수상했다. 교육발전공헌부문에 백석예술대학교 교수 손진숙, (사)국제서비스협회 전임교수 이성화, ㈜헬피니스 대표 정성훈, 조은D&C인성교육원 원장 조수아, 옳고바른마음총연합회 총회장 정기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문화연예/박태호 기자 lasyasu@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