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김미라 기자

제4회 아시아미페스티벌 화려한 콘테스트 열려

  • 입력 2017.05.15 04:08
  • 수정 2017.05.15 04:53
  • 댓글 0

특수분장, 아트 환타지, 바디페인팅 등 환타지 작품 선보여

[내외일보=서울] 김미라 기자 = 지난 5월 13일 제4회 아시아美페스티벌 Beauty Contest가 강서구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에서 화려하게 개최되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사) 한국모델협회, (사)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의 주최 주관으로 열린 이번 콘테스트는 우리나라의 뷰티서비스 산업의 창의적 아티스트를 통한 세계적 브랜드화를 위한 콘테스트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다.

대회 참가 종목에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 스킨아트, 피부, 왁싱이며 이 콘테스트에는 3000여명의 참가자와 뷰티관계자들이 참여하여 창의적, 예술적 경쟁 작품들을 뽐내었으며 특히 특수분장과 아트분야 환타지와 바디페인팅 등의 화려한 환타지 작품들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의 개회사와 SBS 출신 심소원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스위치 가위손 헤어쇼의 초청공연이 있었으며 한국뷰티진흥연합회 박진성 회장, 사)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대한민국반려동물영화제 김영언 조직위원장, 국제연예예술인총연합회 박형빈 부회장이 참석해 축하를 해주었다.

안미려 회장은 "이번 대회는 미래의 꿈과 희망에 도전하는 아티스트들이 스스로의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더 나은 내일의 비전을 얻어 갈 수 있는 커다란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대한민국반려동물영화제 김영언 조직위원장은 축사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콘테스트로 더욱 발전시키길 희망하며 사람들의 미의 기준이 사람 중심에서 자연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과 함께 한다면 더욱 아름답고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뷰티콘테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반려동물영화제는 오는 1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 20일 부터 삼일간 더케이호텔에서 영화제 출품 당선작과 함께 패션쇼, 뮤지컬, 가수 공연, 오케스트라 연주 공연, K팝 공연, 미술전, 사진전 등 문화콘텐츠와 더불어 많은 사람들에게 축제식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