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이수한 기자

‘김준호 클래식 비키니 오버롤 1위" 임연식 선수 바디라인 화보 공개

  • 입력 2017.05.25 22:54
  • 수정 2017.05.25 23:08
  • 댓글 0

임연식 선수와 헬스기구 뉴텍 어드밴스의 건강한 콜라보레이션

 

 

[내외일보]이수한 기자=‘김준호 클래식 2016’ 여자 비키니 오버롤 1위를 수상하며 명품 몸매를 선보인 임연식 선수가 최근 바디라인 화보를 공개했다.

헬스기구 전문기업 ㈜뉴텍웰니스(대표 변현정, ntws.co.kr)는 자사의 헬스기구 브랜드 뉴텍 어드밴스(NEWTECH ADVANCE)를 활용해 ‘김준호 클래식 2016’ 여자 비키니 오버롤 1위 임연식 선수와 최근 바디라인 화보 촬영이 이뤄졌다고 25일 밝혔다.

금번 뉴텍 어드밴스 화보촬영은 오는 6월 7일(수)부터 9일(금)까지 서울 프리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대회인 ‘김준호 클래식 2017’ 개최를 앞두고 전년도 여자 비키니 우승자인 임연식 선수와 뉴텍 어드밴스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홍보 차원에서 이뤄졌다.

뉴텍 어드밴스 화보촬영은 뉴텍 어드밴스 헬스기구를 활용해 건강미 넘치는 임연식 선수의 바디라인과 아름다운 볼륨 몸매를 드러내는 컨셉으로 진행됐으며, 촬영은 인물 및 바디프로필 사진작가 메모리레인(MemoryLane)이 맡았다.

촬영 장소는 대한민국 간판 여자보디빌더 유미희 선수가 운영하고 있는 서울 신림동 소재의 MH 토탈 피트니스에서 이뤄졌는데, 이는 MH 토탈 피트니스 4층 웨이트 존을 꾸미고 있는 헬스기구들이 모두 뉴텍웰니스의 뉴텍 어드밴스 제품들이기 때문이었다.

25일 공개된 사진에서 임연식 선수는 뉴텍 어드밴스 제품을 활용한 운동 모습을 보여주면서 자신의 건강한 바디라인을 보여주었다.

이와 관련 변현정 뉴텍웰니스 대표는 “이번 뉴텍 어드밴스 화보 촬영은 뉴텍웰니스가 참가 및 후원할 ‘김준호 클래식 2017’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히고, “촬영컨셉은 과도한 섹시 컨셉에 치중하지 않고, 임연식 선수의 건강한 바디라인을 통해 뉴텍 어드밴스의 건강한 헬스기구의 그림이 나오도록 주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변현정 대표는 “뉴텍웰니스는 피트니스 선수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선수 및 대회 후원 등을 통해 앞으로의 피트니스 시장이 좀 더 선수 위주의 방향으로 흘러가길 염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델 임연식 선수는 2015년 관악구보디빌딩 대회 바디휘트니스 1위, 2016년 김준호 클래식 비키니 –168cm 1위 및 오버롤, 2017년 대구MS피트니스대회 비키니피트니스 2위 및 Mr&Ms서울선발대회 비키니피트니스 1위 등의 화려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썹닷컴 후원선수이면서, 현 MH토탈피트니스 팀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