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식문화 세계요리대회와 함께한 세계인의 구강건강 지킴이 엑소덴

  • 입력 2017.06.05 23:06
  • 수정 2017.06.05 23:26
  • 댓글 0

라이프온 이우승 회장 치과의사가 추천하는 대표 제품인 엑소덴 전시, 협찬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지난 30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식문화세계교류협회(회장 류현미)가 주최하고 코리아포스트가 주관했으며, 외교부, 농촌진흥청 등이 후원해 세계에서 통할 수 있는 레시피를 개발하고 식문화 관련 콘텐츠 확장을 하고자 각국 주한외국대사관을 초청해  2017 주한외국대사관과 함께하는 식문화 세계요리대회가 개최된 가운데 라이프온(회장 이우승)은 치과의사가 추천하는 대표 제품인 엑소덴을 전시, 협찬하여 국.내외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해마다 베트남 몽골 필리핀 등 동남아 의료소외계층을 위한 구순구개열수술사업과 국내의 새터민 다문화가정을 위한 찾아가는 무료치과이동진료봉사사업을 펼치는 서울의료봉사재단(이사장 김세영)에서는 이동진료버스에서 현장의 각국 대사관과 연관 있는 다문화가정을 위한 무료치과진료사업을 펼쳤다.

라이프온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의 행복감은 크다. 건강한 치아와 잇몸으로 음식을 잘 씹어 먹어야 소화기능을 돕고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 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치아관리가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라이프온의 엑소덴 분말치약은 천연성분으로 입냄새 제거, 구내염 완화에 도움을 주며 잇몸 출혈, 염증 감소의 효과가 대한치주과학회지 논문에 등재되기도 했다.

엑소덴화이트치약은 충치원인균인 뮤탄스균과 만성 치주염을 유발하는 진지발리스균 항균 효과에 대한 특허를 받아 치주질환을 비롯한 구강관리는 돕는다.

 2017 주한외국대사관과 함께하는 식문화 세계요리대회는 각국 대사 등 외교관들과 함께 대회장 유종열 공동대회장,  류현미 식문화세계교류협회장(공동대회장), 맹주석 조직위원장, 김경자 서울시의원, 한국산업연구원 백영훈 박사, 허신행 전 농림수산부 장관 등 약 8,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10시에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후 6시까지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