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이수한 기자

클라우드게이트, LG트윈스와 ‘SUMMER 바캉스 이벤트’ 진행

  • 입력 2017.08.05 00:59
  • 수정 2017.08.05 01:06
  • 댓글 0

LG트윈스와 함께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바캉스’ 컨셉의 이벤트 진행

[내외일보]이수한 기자=㈜클라우드게이트가 휴가철을 맞아 LG트윈스와 함께 ‘TWINS - LEGEND SUMMER 바캉스 EVENT’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5일과 6일, LG와 두산전이 펼쳐지는 잠실 야구장을 방문하는 LG트윈스 멤버십 회원들과 경기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레전드 3종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에서 증정되는 쿠폰은 4만원 상당의 레전드야구교실 무료 강습권, 스크린야구 레전드야구존 신천점 음료교환권,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역점 30분 추가 이용권이다. 쿠폰 사용기한은 8월 31일까지다.

클라우드게이트 레전드야구교실 담당자는 “야구를 사랑하는 LG트윈스 가족들과 많은 관람객들에게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을 소개해 드리고 싶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야구를 비롯한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 3종 쿠폰’은 잠실야구장 1루 출입구 앞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양준혁의 레전드야구교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라우드게이트는 전문화된 체험형 스포츠게임을 개발 및 운영하는 회사다. 놀이와 기술로 사람들의 삶에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술 융∙복합형 스포츠 게임을 제공한다. 대표사업은 스크린야구 브랜드인 ‘레전드야구존’의 시스템 개발 및 운영이며, 업계에서 가장 많은 구종을 구사하는 피칭머신과 정교한 측정이 가능한 초고속 카메라 센서 등을 개발하고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 현재 본사는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해 있으며 임직원은 약 110여명이다.

양준혁의 레전드 야구교실은 클라우드게이트의 차별화된 스크린야구 기술과 레전드 야구선수 양준혁의 노하우가 담긴 커리큘럼으로 탄생한 야구교육을 위한 최적의 환경과 시스템을 갖춘전문야구교육 브랜드다.  2017년 7월10일 개포동 국악고 앞에 200평 규모의 1호점을 개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