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응원하는 한국국토정보공사 기부금 기탁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응원하는 한국국토정보공사 기부금 기탁
  • 김미라 기자
  • 승인 2017.11.2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위, 추가 기부금 대회 준비와 운영에 필요한 분야 활용

 

한국국토정보공사 박명식 사장(오른쪽)이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 여형구 사무총장(왼쪽)에게 기부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

[내외일보] 김미라 기자 =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한국국토정보공사(LX)가 지난 6월 5천만원 기부에 이어 이번 추가 기부금 5천만원까지 총 1억원을 기부했다.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오늘 "박명식 LX 사장이 동계패럴림픽의 성공적인 대회 개최 준비를 위해 써 달라며 이날 오후 조직위 서울사무소에서 자발적 기부금 5천만원을 여형구 사무총장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여형구 사무총장은 “LX는 지난 6월 선도적으로 기부금을 기탁하면서 올림픽을 지원하고자 하는 공공기관들에 대한 마중물 역할을 했는데, 이렇게 또 다시 기부해 준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기부금과 함께 대회 홍보, 입장권 구매, 라이선스 상품 구입·활용 등 대회 붐 조성 활동에도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명식 사장은 "전 세계인들이 참여하는 국가적 행사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동계패럴림픽 성공을 위해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뜻깊다. 공사는 기부금 외에도 입장권 구매 등 대회 성공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