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이희찬 기자

관악구의회 의원 다수 「2017년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수상

  • 입력 2017.12.05 15:00
  • 댓글 0

[내외일보=서울] 이희찬 기자 = 관악구의회 장현수 행정재경위원장, 이동일 도시건설위원장, 왕정순 의원, 김정애 의원, 민영진 의원이 11월 30일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2017년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7년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은 여의도정책연구원 주최로 지방의회 의원들의 조례 입안 및 지역정책 기여도 등을 평가해 선정하는 상이다. 장현수 행정재경위원장, 이동일 도시건설위원장, 왕정순 의원, 김정애 의원, 민영진 의원은 「2017년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의 “지방자치의정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여의도정책연구원은 장현수 행정재경위원장, 이동일 도시건설위원장, 왕정순 의원, 김정애 의원, 민영진 의원이 “2017 대한민국 삶의 질 만족도 조사 평가 연계 지방자치 의정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 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장현수 행정재경위원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지방의원으로서 마땅히 주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왔을 뿐인데 수상의 영예까지 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삶의 질 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현수 위원장은 성현동, 청림동, 행운동 지역구로 재선 의원이며,제6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및 제6대 후반기 관악구의회 의회운영위원장, 관악구 결산검사 대표위원 등을 역임했다.

이동일 위원장은 삼성동, 대학동 지역구로 초선 의원이며, 제7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 및 관악구 생활폐기물 평가위원, 관악구 건축위원회 위원 등으로 활동했다.

왕정순 의원은 낙성대동, 인헌동, 남현동 지역구로 재선 의원이며, 제6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및 제7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도시건설위원장, 관악구 에너지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김정애 의원은 삼성동, 대학동 지역구로 재선 의원이며, 제7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의회운영위원장 및 예산결산특별위원장, 참 좋은 정책연구회 공동대표 등으로 활동했다.

민영진 의원은 난곡동, 난향동 지역구로 초선 의원이며, 제7대 후반기 관악구의회 행정재경위원회 부위원장 및 관악구 지역아동센터위원회와 관악구 장애인복지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