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삼지애니메이션, 상반기 기대작 ‘미니특공대X’ 오는 5월 첫 방영 앞두고 캐릭터 완구 8종 출시

  • 입력 2018.04.23 19:57
  • 수정 2018.04.23 20:02
  • 댓글 0

- 완전히 새로워진 미니특공대, 오는 4월 21일 EBS, 5월 6일 투니버스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어

[내외일보]이수한 기자=국내 최대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삼지애니메이션(대표: 김수훈)은 오는 5월 ‘미니특공대X(미니특공대엑스)’의 방영을 앞두고 캐릭터 완구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상반기 애니메이션 히트작 중 하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니특공대X’는 국내 최초 전대물 3D 애니메이션 ‘최강전사 미니특공대’의 새로운 시리즈로, 오는 5월 말 첫 방송을 앞두고 변신 로봇과 피규어 등 다양한 완구로 어린이 시청자들을 먼저 찾아간다.

이번에 선보이는 변신 로봇 완구 ‘미니특공대X 특공엑스머신’은 볼트봇, 루시봇, 맥스봇, 새미봇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로봇 특공대원 모드에서 스포츠카, 지프차 등의 특공카 모드로 변신했던 지난 버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돼, 전투기, 장갑차 등 특공엑스머신으로 변신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4가지 특공X머신을 모두 합체하면 대형 4단 합체 로봇 ‘특공X트론’을 완성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변신 체험과 모으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미니특공대X 액션 피규어’ 4종도 함께 출시한다. 각 캐릭터의 특징을 정교하게 구현해 시선을 사로잡는 액션 피규어는 관절이 있어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함께 들어있는 부스터도 탈부착이 가능해 다이나믹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볼트, 루시, 맥스, 새미 총 네 가지 종류다. 

신제품 미니특공대X 완구는 ㈜가이아코퍼레이션을 통해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완구 매장에서 유통된다.

삼지애니메이션 김수훈 대표는 “미니특공대의 새로운 TV 시리즈 방영에 발맞춰 본격적인 메인 완구와 캐릭터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도 제격일 것”이라며 “이번 미니특공대X 신제품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소재의 완구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월 개봉해 큰 인기를 얻은 극장판 미니특공대X가 오는 21일 EBS, 5월 6일 투니버스를 통해 특별 방송될 예정이라 완전히 새로워진 미니특공대의 거대한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미니특공대 뉴 시즌, <미니특공대X> TV시리즈는 오는 5월 말 EBS를 통해 첫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