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평생학습관 여름 단기특강 수강생 모집
김포시, 평생학습관 여름 단기특강 수강생 모집
  • 이천구 기자
  • 승인 2018.06.1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일보=경기]이천구 기자 = 김포시 평생학습관(평생교육과 과장 두정호)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여름 단기특강(7월~8월)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단기특강은 시민들의 교육수요를 신속하게 반영해 보다 다양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을 발굴하기 위해 공모방식을 통해 프로그램을 선정하고, 교육기간도 주 1~2회, 1~2개월동안 프로그램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한다.
여름 단기 특강 프로그램으로 ‘핸드드립 바리스타 2급’, ‘토탈뷰티 체험교실’, ‘정통일본식 가정요리’와‘패밀리레스토랑 따라잡기’, ‘역사논술지도사’,‘그림책교육지도사’, ‘처음부터 배워보는 스마트폰 활용(기초)’과‘스마트폰 완전정복(심화)’등 총 14개 강좌로 운영된다.
이밖에도 여행 중국어 회화, 캘리그라피, 한글서예, 프리저브드(시들지 않는 꽃), 건강 뇌호흡체조, 사주로 풀어보는 명리학 등 취미와 건강분야까지 짧은 기간에 다채로운 평생교육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단기특강 수강생은 만 19세 이상 김포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4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인터넷이나 평생학습관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단, 정원이 미달된 과목에 한해 6월 18일부터 실시하는 추가모집기간 중에는 관외 지역 시민들도 수강을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