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프레스티지코스메틱코리아,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서 ‘DPS’ 전시

  • 입력 2018.09.04 08:45
  • 수정 2018.09.04 08:47
  • 댓글 0

안정성과 기능성을 갖춘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

[내외일보]이수한 기자=30년 전통의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업체 (주)프레스티지코스메틱코리아(PCK)가 10월 열리는 ‘2018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에서 미국 브랜드 DPS를 선보인다.

(주)프레스티지코스메틱코리아는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에 참가,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디피에스(DPS)’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디피에스(DPS)’는 미국 클리니컬포뮬라(Clinical Formula)사의 브랜드로 피부 미용 의학 및 의료 화장품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안전성’과 ‘기능성’에 중점을 둔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현재 전세계 10여개국의 피부관리샵 및 클리닉에서 애용되며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디피에스(DPS)’의 제품은 다양한 페이셜 제품을 갖추어 각기 다른 피부 문제에 대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아크테 트리트먼트 등 40년 노하우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2018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에서는 ‘디피에스(DPS)’의 인기 제품인 안정된 비타민 씨 성분의 비타민 씨 프로텍팅 세럼, 아크넥스-2, 피부 진정에 매우 효과적인 아줄렌 키트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씨 플러스 멀티 세럼, 안티-링클 리뉴얼 크림, 더마 비반트 비비크림 등 (주)프레스티지코스메틱코리아가 개발한 한국 브랜드 '더마 사이언스' 제품들도 같이 전시된다.

(주)프레스티지코스메틱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018 인터참뷰티엑스포’에서 ‘디피에스(DPS)’를 전시하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며 “해외 바이어와 뷰티업계 관계자 그리고 소비자의 마음을 모두 잡겠다”라고 덧붙였다.

(주)프레스티지코스메틱코리아는 미국의 ‘레파차지’와 독일의 ‘산수시’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공식 수입업체이며, 우수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마사이언스’를 운영하고 있는 30년 전통의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업체다.

한편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2018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는 중국 등 아시아권을 넘어 유럽권 해외 바이어들이 직접 찾아오는 글로벌 뷰티∙화장품 무역전시회로,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