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최장환 기자

『송도컨벤시아 고객의 날』개최, 우수고객 감사패 수여

  • 입력 2018.12.13 17:04
  • 수정 2018.12.13 17:11
  • 댓글 0

2단계 확장된 송도컨벤시아 홍보 및 이용 활성화 기대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진용)과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12월 13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그동안 송도컨벤시아를 방문했던 주요 고객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감사의 뜻을 전하는 『송도컨벤시아 고객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8년 송도컨벤시아를 이용했던 유관기관, 학?협회, 전시.컨벤션.이벤트 주최사, 호텔 등 주요 고객 120여 명을 초청해 주요사업 및 지원제도 소개, 장항준 영화감독 초빙 특별강의, 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올해는 인천경제자유구역 발전 및 송도컨벤시아 운영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우수고객 6개사를 선정해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감사패를 증정했다.

전시부문에서는 (주)세계전람, 리드케이훼어스(유), (주)엑스포럼 3개사가, 컨벤션부문에서는 (주)셀트리온, (주)제이에스기획 2개사가, 기업회의?이벤트부문에서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가 각각 선정되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관계자는 “이번 고객의 날 행사는 그동안 송도컨벤시아를 이용해주신 주요 고객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고, 2단계 확장된 송도컨벤시아가 앞으로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을 대표하는 전시컨벤션센터인 송도컨벤시아는 2008년 개관 이후 ‘물류산업전시회’, ‘해양안전대전‘, ‘세계한상대회’, ‘아태도시 정상회의’, ‘G20 재무차관회의‘, ’OECD 세계포럼‘ 등 다양한 국제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으며, 2018년 7월 2단계 확장 이후 국내 5위 규모의 시설로 확장되어 인천 마이스 산업의 핵심 인프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올해 8월, 송도컨벤시아 일대가 국내 최초 ‘국제회의복합지구’로 선정되어 향후 마이스(MICE) 산업 중심지로 육성되며, 이에 따라 송도컨벤시아의 마이스 산업 경쟁력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