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김미라 기자

슈포닉과 SGC슈포닉골프클럽 업무협약 체결

  • 입력 2019.01.24 18:02
  • 수정 2019.01.24 18:44
  • 댓글 0

SGC슈포닉골프클럽 3D 4K AI스크린, 쥬니어골프, AR, VR 시뮬레이션으로 새로운 패러다임 선보일 것

 

[내외일보] 김미라 기자 =글로벌 IT기업 SUPONIC (Jonathan Overall 대표)과 한국IT기업 SGC슈포닉골프클럽(김원태 대표)이 지난22일 부천송내 슈포닉 멀티샵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슈포닉은 블록체인 암호화화폐 시장에서 탈중앙화된 보안강화 시스템을 갖춘 슈포닉 코인거래소를 갖추고 있으며 실물 암호화폐, 그래픽, 3D핸드폰 등 다양한 분야에서 4차산업 기술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SGC슈포닉골프클럽은 3D 4K AI스크린 시뮬레이션 및 쥬니어골프 AR, VR대표주자로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슈포닉 계열사로서 한국골프시장에 자리매김하며 시뮬레이션에 있어 새로운 페러다임으로 선보인다.

SGC골프클럽은 블록체인에 있어 페이, 코인, 토큰, 전자화폐 모든 것을 하나로 통합해 사용가능한 생태계가 준비되었으며, 최적화된 3D, AI, 4K 시뮬레이션, 쥬니어스크린골프, AR, VR, 스포츠웨어, 골프용품,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SGC골프클럽 김원태 대표는 "이제 골프는 누구나 할 수있는 국민스포츠 이기에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방과후 쥬니어골프 수업에 있어 불편함 없이 진행할 수 있게 계획되었으며,  가족 한 사람 만이 누리던  골프시장을 가족들과 함께 같은 공간에서 부모들은 스크린 골프를 아이들은 VR, AR 게임과 식음료를 즐기면서 같은 자리에서 3D영화, 3D게임 모든것을 즐길 수 있는 멀티샵이 진행 되어질 예정이며, 2019년에서 스크린골프시장의 변화에 앞장서며 국민건강에 이바지하며 또한 교육산업 스포츠 산업에 SGC 골프는 선두주자의 역할을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SGC골프는 오는 1월29일 14시 서울 등촌동 KBS 아레나홀에서 슈포닉 행사와 함께 E스포츠 활성화 방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