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충남
  • 기자명 박종하 기자

계룡시, 청소년 주말행복배움터 사업자 모집

  • 입력 2019.01.29 15:45
  • 댓글 0

내달 11일부터 12일까지 접수… 500만원 이내 사업비 지원

[내외일보=대전/세종/충청]박종하 기자=계룡시가 오는 2월 11일부터 12일까지 2019년 주말행복배움터 사업자를 공개모집한다.

주말행복배움터 사업은 지역의 다양한 기관·단체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특색 있는 주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청소년들의 폭넓은 진로탐색 및 소양 함양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운영된다.

신청자격은 계룡시에 소재한 영리·비영리 법인 및 단체, 사업자, 학습동아리 등이며 선정된 사업자는 500만원 이내의 예산을 지원받게 된다.

신청 접수는 지방보조금지원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 첨부서류를 작성하여 계룡시청 자치행정과 교육협력팀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시는 소외계층대상 재능기부, 가족참여 프로그램, 지역 특성 반영 등 프로그램의 독창성, 교육기부, 교육사업 등의 실적을 평가하고  계룡시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사업자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된 사업자는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사업을 운영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2018년에는 진로체험, 드론 등 아이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7가지 프로그램을 성료했다”며 “2019년에도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밝고 건강하게 만들어줄 특별한 프로그램을 가진 사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식은 계룡시 홈페이지(http://www.gyeryong.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교육협력팀(840-21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