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꿈빛도서관, 다양한 어린이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부천 꿈빛도서관, 다양한 어린이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 김유천 기자
  • 승인 2019.02.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일보] 김유천 기자 = 부천시 꿈빛도서관은 어린이들의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독서를 기반으로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3월과 4월 시작되는 어린이 독서문화프로그램은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동화 구연, 전통놀이 및 보드게임, 토론과 글쓰기 등의 독후 활동으로 진행된다.

부모동반 22~30개월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엄마랑 아가랑 책 놀이터는 동화구연과 촉감활동, 소리탐색 등을 통해 다양한 감각을 키울 수 있으며, 6~7세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책이랑 영어랑은 영어와 그림책을 연계해 영어 및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한다.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책이랑 놀자는 그림책을 읽고 전통놀이 및 보드게임으로 독후활동을 진행하는 방과 후 프로그램이며, 초등 3~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생각이 쑥쑥! 글짓기 교실은 역사, 과학, 고전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토론과 글쓰기를 진행하는 창의토론 프로그램이다.

이외에 48개월~7세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동화 구연 프로그램 그림책극장도 만나볼 수 있다.

참여 신청은 219일 오전 10책이랑 영어랑을 시작으로 프로그램별 일정에 따라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 문화교실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