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주)유쾌한생각, 유투버&크리에이터 장비가 다 모였다!

  • 입력 2019.02.18 10:15
  • 댓글 0

1인 미디어 시대 필수 아이템 큰 인기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유투브 등 1인 미디어 시대가 활짝 열린 가운데 국내 굴지의 MCN 회사와 MOU를 체결하고 다양한 장르의 크리에이터와의 협업과 조명, 배경, 음향 등 상품군으로 1인 미디어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서비스를 올인원시스템으로 제공하고 있는 유쾌한생각(대표 김형태)이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유쾌한생각은 사진 장비, 영상 장비, 1인미디어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판매하고 있는 회사로 2014년 이후 퇴보 없는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2018년에는 업계 최초로 연매출 97억원을 달성했다.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0년 연매출 13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쾌한생각의 매출채널은 홈페이지, 방문/전화, 온라인마켓, 유통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채널의 비율이 적절히 분산되어 급격한 시장상황 변동 에도 큰 영향을 받지 않는 안정적인 매출구조 형성되어 있으며, 자체브랜드들은 기존브랜드 제품들보다 저렴한 가격에 Top Brand 만큼의 고 퀄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개발된 상품으로 가격/용도에 따른 체계적인 Line-upTrend에 맞는 지속적인 품질 관리가 가장 큰 장점이다.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

유쾌한생각은 언제, 어디서든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옴니채널 관리로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 신속하고 빠른 배송 및 오프라인을 통한 직접수령 서비스 제공은 물론, 구매 후 제품 불량에 대한 사후 관리 및 다양한 편의 제공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