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굿뉴스월드, ㈜유라이프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 입력 2019.02.20 10:44
  • 댓글 0

[내외일보]이수한 기자=국제개발 NGO 굿뉴스월드(이사장 전홍준)는 지난 18일 생활서비스 공유 플랫폼 유라이프(대표이사 김형주)와 지구촌 소외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개최했다.

유라이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기부천사Life’캠페인을 진행하여 수익금 중 일부를 굿뉴스월드에 후원할 예정이며, 후원금은 소외열대질환 퇴치 프로젝트, 해외 의료봉사, 컨테이너 도서관 건립 등 개발도상국 지원 사업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부천사Life’캠페인은 고객들이 유라이프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시에 기부하는 삶(Life)을 사는 기부천사가 된다는 의미로, 서비스 이용 건마다 1004원씩 후원되는 신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번 사회공헌 협약식에는 유라이프 김형주 대표, 굿뉴스월드 황효정 이사 등이 참석했다. 김형주 대표는이번 협약이 전 세계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일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유라이프의 모든 고객들이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천사가 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굿뉴스월드 황효정 이사는 앞으로도 굿뉴스월드는 지구촌 모든 이웃이 행복한 세상을 꿈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 일에 유라이프에서 함께 동참해주어 매우 감사하다고 답했다.

한편, 굿뉴스월드(Good News World)2008년 설립되어 지구촌 곳곳의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보건의료, 교육지원, 지역개발, 긴급구호 등 국제구호활동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개발 NGO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