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2019년 새해 첫 티머니는, 'BTS 투명 티머니'! 방탄소년단, 티머니 새 역사 쓴다!

  • 입력 2019.02.27 21:54
  • 댓글 0

- 티머니 새역사, 20만장 한정 수량 ‘BTS 투명 티머니’가 다시 쓴다!
- ‘BTS 투명 티머니’ 투명 소재 도입으로 빛나는 방탄소년단 표현, 2월 28일 출시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전 세계 음악 시장을 주름잡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2019년 다시 한 번 티머니로 찾아온다. 새해 첫 티머니로 ‘BTS 투명 티머니가 소비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

교통카드 및 전자화폐의 대명사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김태극)’2019년을 맞아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이미지가 들어간 ‘BTS 투명 티머니’ 7종을 새해 첫 티머니로 야심차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7, 방탄소년단 티머니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내 지갑 속 BTS'라는 소장 욕구를 자극, 10, 20대 티머니 주 고객층에게 어필되며 성공적인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BTS 투명 티머니20만장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RM, , 슈가, 제이홉, 지민, , 정국 등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 세련된 7종의 디자인으로 담아냈다. 특히, 카드에 투명소재를 도입하여 방탄소년단의 빛나는 이미지를 강조했다.

’BTS 투명 티머니는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가능하다. 28일부터 전국 CU(씨유)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CU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 시 CU멤버십 2%도 자동적립이 가능하고 매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장(상무)이번 상품은 방탄소년단이 가진 글로벌 파급력과 티머니가 가진 생활카드로서의 유용성이 결합되어 소비자에게 일상 속에서 방탄소년단을 자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줄 것.”이라며 황금돼지해인 2019년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티머니인 만큼 ‘BTS 투명 티머니가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출발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