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서초포럼 최고위과정SCA 제 8기 개강

  • 입력 2019.03.12 17:43
  • 댓글 0

-여주호 원장 "글로벌 디벨로퍼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출발점이 되기를 희망한다"
-글로벌경제문화예술 최고위 교육과정
-기업 경영자들에게 미래 트랜드를 이해하고 경험하는 기회 제공

[내외일보]이수한 기자=3월11일 여의도 중소기업회관에서 열린 입학식에는 정갑윤 국회의원의 축사를 시작으로 이상의 합참의장, 임정혁 대검찰청차장의 격려사로 개회식이 진행되었다.

여주호 교육원장(관세법인 청솔 대표)은 입학식 환영사에서 "글로벌 예술 문화를 통해 갖추어야 할 소양을 습득함으로서 삶의 질을 높이며, 폭넓은 교류로 비즈니스의 가치를 올리는 융복합 최고위과정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디벨로퍼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출발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서초포럼 SCA최고위 과정은 서초포럼의 산하 교육기관으로 기업의 최고경영자 및 임원, 정부인사, 군 장성, 공공기관 임원 등 사회 각 분야 인사를 중심으로 한 오피니언 네트워크로 구성된  최고위 과정이다.

실사구시의 정신으로 기업 리더들에게 꼭 필요한 과목으로 편성 하였으며 이론가를 배제하고, 각 분야의 최고의 실무 권위자들을 교수진으로 배치하여 중국, 몽골, 상해 등 해외 각 국의 서초포럼 지사와의 교류 협력을 통해 년 1회 시행되는 교육체험 과정을 실용적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초포럼 SCA 최고위 과정 등록은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한 순으로 서류심사를 거쳐 선발할 예정이다. 교육은 311일 개강을 시작으로 6월까지 17주에 걸쳐 학사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