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굿뉴스월드, 국내‘LK나눔봉사단’과 지구촌 소외계층 위한 사회공헌 협약 체결
(사)굿뉴스월드, 국내‘LK나눔봉사단’과 지구촌 소외계층 위한 사회공헌 협약 체결
  • 이수한 기자
  • 승인 2019.03.15 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뉴스월드xLK나눔봉사단 사회공헌 협약 체결
굿뉴스월드xLK나눔봉사단 사회공헌 협약 체결

[내외일보]이수한 기자=국제구호단체굿뉴스월드(이사장전홍준)’가 국내 봉사단체인‘LK나눔봉사단과 지구촌 소외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LK나눔봉사단의 공간컨설팅그룹니아스(대표이사 김향화)’이정원정리수납(대표이사 이정원)’14일 체결된 협약으로기부천사캠페인에 함께하며 자사의 서비스가 이용될 때마다 1004원씩 굿뉴스월드에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기부천사캠페인은 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시에 기부천사가 된다는 의미로, 서비스 이용 건마다 1004원씩 지구촌 이웃을 위해 후원되는 굿뉴스월드의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LK나눔봉사단에서 전달한 기부금은 굿뉴스월드를통해 소외열대질환 퇴치프로젝트, 해외 의료봉사단 파견, 아프리카 도서관 건립 등 보건의료, 교육지원, 지역개발, 긴급구호 분야의 개발도상국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굿뉴스월드 황효정 이사는“LK나눔봉사단에서 지구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굿뉴스월드와 함께 해 주어 정말 감사하다이러한 나눔활동이 더욱 활발해져 지구촌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기를 바란다.”고전했다.

‘LK나눔봉사단은 개별적으로 봉사활동을 하던 니아스 김향화대표와 이정원정리수납의 이정원대표가 의기투합하여 발족한 봉사단체로 요양병원, 보육원 등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굿뉴스월드와의 협약을 계기로 활동의 폭을 넓힐 전망이다.

한편, 2008년 설립된 사단법인 굿뉴스월드(GoodNewsWorld)는 지구촌곳곳의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아프리카, 아시아 등지에서 의료봉사를 비롯해 국제구호활동을 하고 있는 국제개발 NG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