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최선이 기자

김천시 열린민원실, 작은 실천! 큰 변화!

  • 입력 2019.03.24 15:47
  • 댓글 0

시민의 눈높이에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내외일보=경북] 최선이 기자 = 경북 김천시 열린민원실에서는 지난 21일 김천시청 종합민원실 내 북카페에서 ‘김천 愛 주소갖기 운동과 「Happy together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의 적극적인 추진을 위한 세부 실천과제 다짐 및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열린민원실은 시민의 눈높이에서 「Happy together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을 전개하기 위해 시청 민원창구 직원의 모니터 뒷면을 활용해 직원들이 선정한 세부 실천과제 30개에 예쁜 손글씨와 삽화로 꾸며 게시하고, 민원안내봉사자와 6급 담당공무원의 민원안내 근무 시 어깨띠를 착용 홍보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김천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김천의 새로운 미래, 100년을 준비하고, 올바른 선진 시민의식 함양을 위해 누구나 잘 알지만 ‘나 하나쯤이야’,‘이번 한번쯤이야’라고 쉽게 생각했던 세부 실천과제 30개를 게시하고 ‘작은 실천! 큰 변화!’라는 주제로 적극 실천을 다짐하고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다.

장귀희 열린민원실장은 “웃는 얼굴로 손님 맞이하기, 상대방 존중하기, 부탁을 할 때는 정중하게 등 「Happy together김천」운동은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서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실천 가능하니,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건설을 위해 ‘김천 愛 주소갖기 운동’과 ‘「Happy together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에 전 김천시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