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이수한 기자

헐크 이만수와 함께하는 사회인 야구대회

  • 입력 2019.04.08 10:22
  • 댓글 0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이만수 전 SK 와이번스 감독의 이름을 대회명으로 한 사회인 야구 대회가 개막됐다. 헐크파운데이션(이사장 이만수)은 지난달 31일 대구 시민운동장 야구장에서 총 32개 사회인 야구팀이 참가한 가운데 개막행사가 펼쳐졌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구 지역 사회인 야구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고 DGB 금융그룹(회장 김태오)에서 후원한다. 개막식 전 행사로 이만수 전 감독의 시포와 사인회 행사도 진행됐다. 

이만수 전 감독은 “비록 사회인 야구 대회지만 내 이름을 걸고 열리는 대회는 처음이다. 막상 이렇게 대회 장소에 와서 보니 남다른 기분이 느껴진다. 내가 현역 시절 뛰고 포효하던 그 장소에서 대회가 열리니 더 감회가 새롭다”라며 “세월이 많이 흘렀는데도 대구의 많은 팬들이 아직도 나를 반겨주는 게 너무 감사하다. 대회가 끝날 때까지 부상자 없이 모두 행복하게 야구를 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 밝혔다.

또 이 전 감독은 “오늘 DGB대구은행과 대구시청의 개막경기를 지켜봤는데 깜짝 놀랐다. 사회인 야구팀 수준이 이렇게 높은지 새삼 깨달았다. 탐나는 선수도 몇몇 눈에 띄었다”라며 웃음을 보였다.  

대회 4강에 오른 팀 중 선발된 15명의 선수는 올여름 라오스로 출국하여 이만수 감독의 라오스 국가대표 야구팀과 친선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대회 참가자 조광래 씨는 “대구하면 헐크 이만수 아니겠나? 어린 시절부터 우상이었던 선수였는데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고 악수도 하고 너무 큰 영광이다. 팀이 4강 안에 들어서 꼭 라오스 선발 팀에 뽑히고 싶다”라고 대회 참가 이유를 밝혔다.

'DGB 금융그룹 회장배 헐크 이만수 생활체육 야구 대회는 이번 달 21일까지 주말 동안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