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전주/전북
  • 기자명 이강석 기자

진안군의회 제252회 임시회 개회

  • 입력 2019.04.11 15:54
  • 댓글 0

[내외일보=호남]이강석 기자=진안군의회(의장 신갑수)는 11일부터 25일까지 15일간의 일정으로 제252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주요 현안에 대한 군정 질문과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지적사항 처리결과 보고 그리고 조례안 심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부일정으로는 11일 개회하여 12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군정에 관한 질문을 실시했다.

이우규 의원은 용담호 주변 시설물 효율적 관리방안 마련에 대한 질문 통해 "현재 시설물이 제대로 사용되지 않고 있고 운영행태가 행정목적 본래의 기능을 이미 상실했다 판단 되므로 행정재산을 일반재산으로 전환하여 합리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운영방안을 마련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16일과 17일에는 운영행정위원회(위원장 이우규)와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조준열)에서는 소관별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처리결과 보고 및 청취와 더불어 8건의 조례 제·개정안을 심의한다.

19일부터 23일까지 가축분뇨공동자원화 사업 등 14개소 주요사업장 현지방문을 나서며 25일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부의된 의안을 의결하여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한다.

신갑수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군민의 목소리가 군정에 잘 반영되는 의미 있는 회기가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며“봄철 건조한 날씨와 바람에 작은 실수라도 대형 산불로 이어지기 쉬우니 산불감시 활동과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에 만전을 다해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