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하청해 기자

대구도시공사. 신입사원 7명 공개채용. 전 과정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 .!!

  • 입력 2019.04.15 20:39
  • 댓글 0

 

[내외일보=대구] 하청해 기자=대구도시공사(사장 이종덕)는 지역 청년들의 취업난 해소를 위하여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공사는 이번 채용에서 직무능력을 갖춘 인재선발을 위해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 능력중심 채용 제도를 도입했으며, 채용 전 과정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입사원 모집 인원은 업무직 3명과 기술직 4명(건축 1, 토목 2, 기계 1)으로 총 7명이다. 연령과 학력에는 제한이 없으며, 공개경쟁전형은 지역 청년에게 우선적으로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거주지 제한을 두고 있다.

공개경쟁전형 응시자는 공고일 전일 현재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대구경북으로 되어 있거나, 과거 대구경북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거주한 기간이 총 3년 이상이 되어야만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대구도시공사 이종덕 사장은 “앞으로도 지역 일자리 창출을 통하여 청년 취업난 해소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경쟁을 통하여 우수 인재를 선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대구도시공사는 4월 16일부터 5월 2일까지 17일간 온라인을 통해서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아 △필기전형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단계를 거쳐 6월 7일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채용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도시공사 홈페이지(www.duco.or.kr) 및 채용 홈페이지(https://duco.scout.c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경영지원처 인사노무팀(053-350-0113)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