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충남
  • 기자명 전현민 기자

계룡시, 3代가 함께하는 가족 사랑 체험행사 참가자 모집

  • 입력 2019.05.03 14:39
  • 댓글 0

다양한 가족 화합 프로그램으로 세대 간 소통, 건전한 가족문화 확산 기대

[내외일보=대전/세종/충청] 전현민 기자=계룡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代가 함께하는 가족 사랑 체험행사’에 참가할 가족들을 모집한다. 

한국생활개선 계룡시 연합회(회장 이명옥)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현대사회의 다양한 가족문제를 개선하고 세대 간 소통을 통한 건전한 가족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오는 5월 25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계룡시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되며, 다양한 가족 화합 프로그램과 세대별 체험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특히 3代가 함께하는 가훈 만들기, 가족사진 촬영, 우리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딸기잼 인절미, 캐릭터 쿠키 만들기 등 온 가족이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가족 사랑을 확인하고 추억을 쌓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대상은 조부모, 부모, 손자세대 등 3代로 구성된 가족팀이며 2017년, 2018년 참가 가족은 신청이 제한된다. 

참가 신청은 7일부터 17일 오후5시까지 계룡시농업기술센터 로 방문 접수하면 되고, 신청인원(25팀)이 초과되면 5월 20일(월) 오전10시에 공개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농업기술센터 사회개발팀(☎042-840-343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이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으로 가족 공동체를 회복하고 효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며 “가족사랑이 가득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