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기쁜소식선교회, 잠실실내체육관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개최

  • 입력 2019.05.04 07:36
  • 댓글 3

-13일(월)~16일(목), ‘2019 CLF월드컨퍼런스 서울’도 함께 열려
-교단과 교파를 넘어 오직 성경 말씀으로 교류하는 ‘신앙의 장’

[내외일보]이수한 기자=33년 동안 국내외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기쁜소식선교회는 오는 13일(월)부터 16일(목)까지 기쁜소식선교회 주최, 한국기독교연합(KCA) 주관으로 2019 상반기 ‘그라시아스합창단 공연 및 박옥수 목사 서울 성경세미나’를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7시 30분 두 차례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를 주제로 주 강사인 박옥수 목사(기쁜소식 강남교회)가 설교한다. 기쁜소식선교회의 설립자인 박옥수 목사는 매년 국내외에서 성경세미나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죄 사함 거듭남의 비밀’, ‘회개와 믿음’ 등 신앙서적의 저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박옥수 목사의 설교 전에는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합창제에서 최고상을 받은 그라시아스합창단이 성가공연을 한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기쁜소식선교회 홈페이지와 인터넷방송 ‘굿뉴스TV’를 통해 인터넷으로 생중계된다.

한편, 이번 성경세미나에 초청된 국내외 목회자들은 기독교지도자연합(Christian Leaders Fellowship, 이하 CLF)이 주최하는 ‘2019 CLF 월드컨퍼런스 서울’에 참석한다.

2017년 3월 미국 뉴욕에서 발족한 CLF는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오직 성경 말씀으로 교류한다는 취지로 매년 뉴욕과 홍콩, 서울 등에서 ‘CLF 월드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으며, 개별 국가에서도 활발히 기독교 목회자 모임을 열고 있다.

성경세미나의 주 강사인 박옥수 목사는 밀리언셀러로 유명한 신앙서적, ‘죄 사함 거듭남의 비밀’의 저자이며 ‘나를 끌고가는 너는 누구냐’, ‘마음을 파는 백화점’ 등 다수의 청소년 자기계발서 저자다. 아프리카와 남미,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한 활발한 목회활동과 청소년 교육활동으로 각국 정부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19 상반기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서울 일정에 앞서 이달 6일(월)부터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며, 서울 성경세미나에 이어 광주(19~22일), 대전(23~25일), 인천(26~29일), 전주(30~6월1일)에서 차례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