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강용석 임블리, '긴장 고조?'

  • 입력 2019.05.07 12:13
  • 댓글 0

 

[내외일보] 강용석과 임블리의 싸움에 다시 불이 붙었다.

강용석 변호사는 지난 5일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임블리가 임블리쏘리님에게 제소한 방해금지가처분 사건을 제가 선임했다. 혹시 임블리 측으로부터 법적 조치를 당하신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제가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다"고 말했다. 

쇼핑몰 임블리의 VVIP 회원이었다가 '호박즙 사태'를 이후 임블리의 안티 계정을 운영해온 소비자 A씨가 강용석 변호사를 선임한 것.

A씨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용석 변호사로부터 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며 쇼핑몰 임블리를 운영하는 부건에프엔씨를 상대할 법률대리인으로 강 변호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건에 대해 임블리를 운영하는 부건에프엔씨 측은 "특정 안티 계정에 의해 당사 임직원과 가족은 물론 지인들의 신상정보가 무분별하게 공개되고 루머와 비방,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로 인해 피해가 심각한 상황에 이르렀다. 불가피한 조치"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강용석 변호사는 지난달 18일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채널에서 "임블리씨(임지현씨)가 어려서부터 어떤 분과 동거했다"며 "전 남자친구에게 금전적 도움을 받은 것 때문에 법정 소송도 했다. 빚 문제가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임지현의 남편인 박준성 부건에프엔씨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현이는 전 남자친구와 성인이 된 후 교제를 시작했고 동거한 사실도 없다. 지현이와 동생들이 (금전적) 지원을 받은 사실 또한 없다. 차용증은 위조된 것으로 판결이 났고, 전 남자친구는 민사재판에서 패소하고 소송 사기 등으로 구속돼 있다."고 반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