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삼육보건대학교, 2019 서울진로박람회 봉사활동 참가

  • 입력 2019.05.09 23:13
  • 댓글 0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는 지난 59~1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알림터에서 개최된 2019 서울진로직업박람회에 참가해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아티스트 진로멘토링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위 행사는 메이크업아티스트를 꿈꾸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및 직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진로 선택에 필요한 탐색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미래사회의 창조적 주인공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행사이다.

박람회는 자기이해관 진로상담관 진로직업체험관 미래·창업관 꿈 끼나눔관 등 총 5개의 체험관과 학부모 대상 진로특강이 진행되었으며 삼육보건대학교는 아모레퍼시픽 부스에서 학생들의 진로상담을 진행했다.

피부건강관리과 손민경(2학년)학생은 대학에서 교육받았던 내용들을 중고등학생들에게 설명해주는 과정에서 뿌듯함을 느꼈으며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시연 및 강의를 들으며 유익한 정보를 들을 수 있었다.”고 했으며 정호정(2학년) 학생은 처음 이런 봉사를 해봐서 새로웠고, 이번 봉사를 통해 배운 게 많아서 뿌듯했다.”메이크업에 대해 아직도 배울게 많다는 것을 느끼며 새로운 기술을 알게되어 좋았던 것 같다.”고 봉사소감을 밝혔다.

한편, 피부건강관리과 안미령 학과장은 학생들은 이러한 봉사활동을 통해 많은 것을 느끼고 성장하는 것이 지난 두 차례 봉사활동으로 증명됐다.”라며 우리대학은 아모레퍼시픽과 4년째 교육과정 협약을 맺고 서로의 활동에 적극적인 협조체계를 갖추어 기업이 요구하는 지성과 기술 그리고 인성을 겸비한 인재상을 키워내고 있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