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이대서울병원 ‘사랑의 헌혈’약정 체결

  • 입력 2019.05.15 20:18
  • 댓글 0

-정기적인 헌혈 행사를 통한 나눔 실천 문화 확산 약속!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이대서울병원(원장 편욱범)이 2019년 5월 15일 수요일 오전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원장 김성근)과 ‘사랑의 헌혈 약정식’을 갖고 정기적인 헌혈 행사를 통해 자발적인 헌혈문화 정착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약정식에는 이대서울병원 편욱범 병원장과 서울중앙혈액원 김성근 원장을 비롯해 양 기관 주요 임직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번 약정은 이대서울병원 직원들이 헌혈에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혈액 수급 안정화 및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헌혈 약정 내용은 구체적으로 이렇다. 임직원 대상 지속적인 헌혈운동을 전개하고 혈액수급이 어려운 시기에 연 2회 이상 정기적 헌혈에 동참하겠다. 또한 이를 위해 등록헌혈회원에 적극 가입하고 범국민 헌혈운동 확산 및 자발적 헌혈문화 정착을 적극 지원하겠다. 마지막으로 우리 사회의 건전한 기부문화와 자원봉사활동의 확산을 위하여 협력하고 관련 프로그램을 추진하며 인도적으로 필요한 사업에 협의 하에 추진하겠다는 약속이다.

이대서울병원은 이웃의 생명을 구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헌혈에 동참해오고 있다. 오늘도 약정식 체결 이후 헌혈차량에서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헌혈행사를 진행했다.

▢ 편욱범 이대서울병원장은 “이번 헌혈약정을 시작으로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 서울중앙혈액원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오늘 헌혈 약정을 기념하여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김성근 원장은 이대서울중앙혈액원 교직원을 만나 꾸준한 나눔 활동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