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하청해 기자

대구광역시. 대구 관광매력 전국 방송을 통해 소개된다 !!

  • 입력 2019.06.05 09:44
  • 댓글 0

-8일(토) 11:30 ‘행복한 지도’ 여행프로그램에서 대구근대골목 등 소개-

[내외일보=대구] 하청해 기자=한국방송공사 티브이(KBS1 TV)의 시즌 여행프로그램 ‘행복한 지도’ 및 대구문화방송(MBC)의 ‘오늘저녁’ 을 통해 대구 주요 관광지가 생생하고 친숙하게 소개된다.

 ‘행복한 지도’ 는 한국방송공사 티브이(KBS1 TV)의 인기 있는 여행프로그램으로 전국 방방곡곡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시즌 프로그램이며, 5월초부터 인기리에 토요일 11:30분부터 30분간 방송 중이다.

 이번 대구편은 8일(토)11시30분에 방송예정이며 김윤지아나운서, 하지영배우(드라마,영화,연극 등 다수출연)가 출연하여 한국관광100선에 선정된 서문시장(야시장),근대골목(계산성당, 청라언덕,미도다방 등), 김광석길, 팔공산과 그 외에 앞산전망대,수성(못)유원지, 평화시장닭똥집골목 등 관내 주요관광지를 체험하며 전국 시청자들에게 대구 관광지의 진면목이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대구문화방송 티브이(MBC TV)의 생방송 ‘오늘저녁’(시사교양프로)에서는 수년간 대구에 거주한 대구대학교 외국인(콩고) 유학생이 대구 시티투어 야경코스체험과 김광석길에서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가이드 역할을 하며 김광석 길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10일(월) 17시55분경(20분정도)에 방송된다.

한편  김호섭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대구의 주요 관광지가 전국방송을 통해 소개됨으로써 대구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고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