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광주/전남
  • 기자명 박학재 기자

광주세계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열기 확산

  • 입력 2019.06.09 13:50
  • 댓글 0

연합뉴스 3000만원·담양군 2100만원 상당 구매

[내외일보=호남]박학재 기자=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 열기가 전남지역과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다.

광주광역시와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이하 ‘대회 조직위’)는 7일 오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연합뉴스와 3000만원 상당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을 가진데 이어, 담양군청과 2100만원 상당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용섭 시장, 조영택 대회 조직위 사무총장과 연합뉴스 조성부 대표이사 사장, 송형일 본부장, 담양군 최형식 담양군수, 정균태 자치행정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용섭 시장은 “연합뉴스에서 광주세계수영대회 입장권 구매를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주도적으로 국민들이 수영대회를 알고 관람할 수 있도록 전국민적 홍보활동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연합뉴스 조성부 대표이사 사장은 “광주세계수영대회는 광주시만의 대회가 아니라 전 세계인의 축제인 만큼 연합뉴스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는 것은 당연하다”며 “앞으로 국내외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수영대회를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로 국내 취재진 590여명, 해외 취재진 60여명 등으로 이슈와 각종 현안 사안을 취재해 국내 1000여 곳이 넘는 고객사에 각종 콘텐츠 등을 배포하고 있다.

입장권은 지난 1월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데 이어 4월부터는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목표액 75억원 대비 38억7384만원(51%) 상당이 판매됐다.

입장권은 대회 입장권 홈페이지(https://tickets.gwangju2019.com)와 오프라인 판매처로 조직위원회, 광주시청 메인발권센터를 비롯해 케이티엑스(KTX) 서울역, 용산역, 광주송정역 등 전국 주요 20개 철도역에서 국민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