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 사랑을 다시 나눌 줄 아는 기업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눌 줄 아는 기업
  • 이수한 기자
  • 승인 2019.06.12 0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기업이 바른사회를 만듭니다!
-(주)윈크라우드,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는 이승수 (주)윈크라우드 대표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는 이승수 (주)윈크라우드 대표

[내외일보]이수한 기자=공기청정기, 분유포트 등으로 유명한 (주)윈크라우드(대표 이승수)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지난 6월 4일(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주)윈크라우드를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2018 올해의 히트브랜드 차량용 공기청정기 부문 대상 수상하기도 했던 이승수 (주)윈크라우드 대표는 “제가 터 잡고 있는 지역의 위기가정을 지원한다는 취지에 마음이 끌렸습니다.”라며, “기업의 이익은 결국 소비자인 지역민들로부터 비롯된 것이기 때문에, 어려운 지역 위기가정을 돕는 일에 기업이 조금 더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한 소감을 말했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www.srook.net/rcseoul/6366879851759916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