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하청해 기자

대구시 달성군. 호텔 아젤리아 대강당에서 「달성지역 기업 CEO 포럼」제3차 세미나 개최 !!

  • 입력 2019.06.14 11:31
  • 댓글 0

 

[내외일보=대구] 하청해 기자=대구 달성군(김문오)은 13일, 「달성지역 기업 CEO포럼」 제3차 세미나를 비슬산 호텔 아젤리아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달성지역 기업 CEO 및 임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KITECH)·한국폴리텍대학·대구연구개발특구 등 교육‧연구기관, 달성산업단지관리공단, 유관기관 관계자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달성지역 기업 CEO 포럼은 기업 CEO 및 교육·연구기관, 유관기관 관계자 간 협력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해 기업발전을 도모한다. 지난해 10월 발족하여 경제, 인문, 과학, 정책 등의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기업 CEO 역량강화 및 기업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대구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3차 세미나에서는 ‘패자부활전 - 4차산업혁명 열차에 탑승하라’는 주제로 김광호 콤비마케팅연구원장이 특강을 진행했다. 김 원장은 강의를 통해 “4차산업혁명을 기회요인으로 활용하여 기업이 변화와 도전에 적극 대응하여 혁신과 성장을 지속해야 한다.”고 말했다.

 달성군은 「산업단지 기업육성 기반구축 사업」일환으로‘기업R&D역량강화’ 및 ‘기업CEO포럼’,‘기업부서장협의회’사업 추진을 통해 달성지역 기업이 대내외 환경변화에 선제적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과 함께 지역에 적합한 실질적인 기업지원 시책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김문오 군수는 “4차 산업혁명의 거친 파고를 헤치고 달성지역 기업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항상 기업 의견을 청취하고 혁신과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며 “기업발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활발하게 논의되고 공유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