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질혜 사죄... 뿔난 여론 잠재울까?
외질혜 사죄... 뿔난 여론 잠재울까?
  • 내외일보
  • 승인 2019.06.19 17:08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외질혜 SNS
출처=외질혜 SNS

 

[내외일보] 유명 BJ 외질혜의 생방송 중 부적절한 성적 발언이 논란인 가운데 외질혜가 사과문을 공개했다.

19일 외질혜는 인스타그램에 “오늘 생방송 도중 ‘당연하지’ 게임을 진행하며 적절치 못한 발언을 했다”며 “같은 여자로서 한 번 더 생각하고 신중하게 발언했어야 했는데 안일한 생각과 썩은 정신상태로 방송했다"고 자책했다.

그러면서 외질혜는 “제 발언으로 상처받았을 여성 BJ 두 분과 그분들의 팬들에게 사죄드린다”며 “두 분이 허락해 준다면 찾아뵙고 사죄하고 싶다”고 전했다.

앞서 유명 BJ 외질혜, 감스트, NS남순은 생방송 중 ‘당연하지’ 게임을 진행했다.

상대방으로부터 어떤 곤란한 질문을 받더라도 ‘당연하지’라는 답을 해야 하는 게임이다.

이 과정에서 외질혜는 NS남순에게 특정 여성BJ를 거론하며 "XXX를 치냐"고 물었고, NS남순은 “당연하지”라고 답했다.

외질혜가 언급한 단어는 자위행위를 가리키는 비속어다. 
  
이에 NS남순 또한 감스트에게 또 다른 여성BJ의 이름을 언급하며 같은 질문을 던졌고 감스트는 “당연하지”라며 “세 번 했다”고 답했다.   
  
네티즌들은 이를 두고 특정 여성BJ를 향한 성희롱 발언이라며 비난의 수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외질혜의 사과에도 불구하고 성난 여론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네티즌들은 오히려 사과의 진정성을 문제 삼는가 하면, 더 나아가 아프리카 TV와 방송통신위원회의 책임론까지 들먹이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종교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2019-06-21 14:04:00
인터넷으로 종교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518진실충격복사홍보합시다==
5.18 광주 북한 특수군들이 침투해서 공작했다 한다 유튜브에서 임천용 폭로 검색 해 보십시요 임천용 증언 검색해 보십시요
국민들은 진실을 알아야 한다 북한 김정일이 5.18 광주 전두환 대통령 때문에 실패해서 미얀마까지 가서 전두환 대통령 죽일려고 했다고 합니다
북한에서는 5.18 광주 침투한 북한 특수군들이 영웅대접을 받는다고 합니다 진짜 대한민국 영웅은 누구인지 국민은 알아야 합니다

ㅇㅅㅇ 2019-06-19 17:31:12
쇼핑몰광고해주니? 난있는지도몰랐네 광고오지다

데이브리 2019-06-19 17:16:13
어이가 없으니 꺼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