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오 압수수색, 모금 사기 의혹 풀리나?
윤지오 압수수색, 모금 사기 의혹 풀리나?
  • 내외일보
  • 승인 2019.06.20 16:2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윤지오 SNS
출처=윤지오 SNS

 

[내외일보] 경찰이 후원금 모금 사기 의혹을 받는 배우 윤지오의 계좌를 압수수색했다.

윤지오는 지난 3월 자신이 고 장자연 씨 사건의 유일한 증인이라 주장하며 경호 비용 명목 등으로 1억원이 넘는 후원금을 모금했다.

이에 서울지방경찰청은 최근 윤지오의 은행계좌 2개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수사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앞서 박훈 변호사는 윤지오가 허위 주장으로 후원금을 모으고 경찰의 경호, 호텔 숙박 제공 등의 금전적 이득을 얻었다고 주장했다. 

나아가 현재 캐나다에 있는 것으로 알려진 윤지오에 대한 소환조사 가능성도 커지고 있다.

경찰은 계좌 분석 등을 통해 윤씨의 혐의가 특정되면 귀국 요청 등 필요한 절차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윤씨에게 후원금을 냈던 439명은 지난 10일 윤씨에게 본인들이 낸 후원금을 돌려주고, 물질적·정신적 피해에 대한 손해 배상을 하라는 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종교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2019-06-21 14:09:52
인터넷으로 종교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518진실충격복사홍보합시다==
5.18 광주 북한 특수군들이 침투해서 공작했다 한다 유튜브에서 임천용 폭로 검색 해 보십시요 임천용 증언 검색해 보십시요
국민들은 진실을 알아야 한다 북한 김정일이 5.18 광주 전두환 대통령 때문에 실패해서 미얀마까지 가서 전두환 대통령 죽일려고 했다고 합니다
북한에서는 5.18 광주 침투한 북한 특수군들이 영웅대접을 받는다고 합니다 진짜 대한민국 영웅은 누구인지 국민은 알아야 합니다

여니 2019-06-20 17:18:01
헐.. 공무원이 되어서 어쩜 양심을 팔아먹고 국민세금으로 월급받으면서 호의호식 할수 있을가?!

온 국민들은 알고 있지요~
그 거물들을 하마트면 깜빵행으로 넣을 뻔한 윤지오에 대한 복수가 시작된거겠지요~
뭐처럼 물고 늘어져서 끝까지 괴롭히려 들겠지요~...
인간들아 , 제발 양심갖고 살자~!

여성단체에서 가만 있지 않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