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최선이 기자

김천시, '한여름 밤의 함성 속으로'

  • 입력 2019.07.11 16:38
  • 댓글 0

시 승격 70주년 청소년 기념행사 ‘포텐나이트’ 개최

[내외일보=경북] 최선이 기자 = 경북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청소년의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청소년에 대한 중요성 및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오는 20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실내체육관에서 14:00 ~ 21:00까지 대규모 청소년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번 행사는 ‘포텐나이트’(잠재력을 뜻하는 Potential과 밤을 뜻하는 Night의 합성어)라는 이름으로 1부는 청소년 체험부스 운영과 청소년 동아리 공연 및 특강이 진행되고, 2부는 초청가수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1부에서는 3D 프린팅·드론·면접 코칭, 진로상담·놀이마당·청소년 권익보호 및 성교육 등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부스가 30개소 운영되고, 김천시 청소년 동아리 공연과 前여자 체조 국가대표‘손연재’의 특강까지 다채롭게 꾸며진다.

2부에서는 ‘모모랜드·오마이걸·더보이즈·비와이·김하온’등 인기 아이돌 그룹 및 래퍼들의 화끈한 축하공연이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특히 포텐나이트를 계기로 우리 시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포텐나이트 입장권은 행사 당일 김천실내체육관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배부할 예정이며, 입장은 오후 2시부터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가족행복과 청소년계(☏420-6472)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