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돔구장 티볼축제가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국내 최초 돔구장 티볼축제가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 이수한 기자
  • 승인 2019.07.18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사)한국티볼연맹(회장 정광채)은 오는 7월 20일과 21일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서울 티 볼 페스티벌 in 고척스카이돔”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키움증권(주), 키움히어로즈, 서울시설공단이 주최하고 한국티볼연맹이 주관을 하며 20일 36팀 예선리그전을 통해 12팀을 선발하여 21일 결승리그전으로 대회를 진행한 다.

국내 최초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본 대회는 6월부터 서울시 교육청 공문을 통해 참가 팀 접수를 받아 선정된 서울시의 초등학교 36팀이 참가하여 학교수업과 스포츠클럽에서 노 력한 성과와 학교의 팀원으로 참여하여 승패를 떠나 티볼로 하나되는 축제로 진행된다. 

참가팀 전원에게는 히어로즈 홈경기 초대권과 로고볼을 제공하는 등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 고 있으며 또한, 키움히어로즈에서 준비한 고척스카이돔 불펜체험 및 히어로즈 1군 선수들 과의 야구교실 등의 다양한 체험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회장소를 제공하는 서울시설공단에서는 유소년 학생들과 참가자 가족들에게 경기장 개방 을 해줌으로 더욱 뜻 깊은 대회가 될 예정이다.

키움증권(주)에서는 우승팀에게 대만 타이페이 아시아 티볼교류대회 무료참가의 기회를, 순위권팀에는 학교장학금 지급 등으로 시상할 계획이며 이외에도 응원상, 모범팀상, 홈런왕 선발대회 등 성적에 연연하지 않고 참가자 모두가 즐기는 페스티벌로 진행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