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송도호 서울시의원, 전국시도의회의장협 주관 우수의정 대상 수상

  • 입력 2019.07.18 21:27
  • 댓글 0

- 송도호 서울시의원, “항상 소통하며 낮은 자세로 주민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서울특별시의회 송도호 시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1)이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7회 우수의정 대상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시의원으로서 다양한 의정활동 경험과 지식을 활용하여 서울의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 제공 등 정책이행에 남다른 열정과 성과를 보이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서울시정 발전을 이끌고 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루어지게 됐다.

특히, 서울의 도시철도, 버스 등 모든 대중교통수단을 관장하는 교통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서울특별시 교통문화교육원 운영 및 설치 조례등 다수 조례를 발의했고, 정례회 및 임시회, 행정사무감사에서 활발한 의정활동 실적을 보여 서울 대중교통체계를 개선하고 서울 및 수도권 주민의 대중교통 이용편의 증진에 기여하였다.

송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항상 소통하며 낮은 자세에서 주민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 “누구든지 서울 대중교통수단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꼼꼼히 챙기겠다고 밝혔다.

송도호 시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1)은 관악구의회 제6, 7대 의원을 거쳐 20187월부터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회 부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사장 후보자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 서울시설공단 이사장 후보자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