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주)중화무역,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 입력 2019.07.23 07:43
  • 댓글 0

-바른기업이 바른사회를 만듭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나눔의 가치를 지키는 기업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오랜 해외무역 경험을 바탕으로 화학 원료, 친환경 에너지, 홍보 판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주)중화무역(대표 김선화)이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지난 7월 10일(수)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주)중화무역을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김선화 (주)중화무역 대표는 “사실 요즘 기업 경기가 아주 어렵습니다.”라고 말을 꺼내며,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많을 거라는 생각에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사람이 서로 도와가며 사는 것이 이치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김 대표는 “한국에 와서 어려움을 겪는 다문화 가정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www.srook.net/rcseoul/63668798517599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