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한국씨티은행, 직장인신용대출 고객을 위한 ‘여유로운 생활’ 이벤트 진행

  • 입력 2019.08.02 09:52
  • 댓글 0

-씨티 모바일 앱을 통해 직장인신용대출을 신청한 고객에게 스타일러와 의류 건조기 등 푸짐한 경품 증정

[내외일보]이수한 기자=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씨티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생활의 편의를 제공하는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여유로운 생활’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유로운 생활’ 이벤트는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 동안 씨티 모바일 앱을 통해 직장인신용대출을 신규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상품에 가입하면 별도의 절차없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의류 건조기,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등 생활에 여유를 제공하는 가전제품부터 신세계 모바일상품권,모바일 주유권까지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은 번거로운 증빙서류 없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과정이 씨티 모바일 앱에서 가능한 상품으로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씨티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 없이 연 0.5%p의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하며, 9월 30일까지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신청자에게 적용되는 금리인하 및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혜택은 PC를 통한 온라인 직장인신용대출 신청자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월소득의 최대 27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와 절차의 간편함 그리고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으로 인해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른 모바일 신청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여유로운 생활’이벤트 및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나 씨티모바일 앱 또는 고객센터(1588-7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