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주)유나이티드엑티브, 받은 만큼 나누면, 나눈 만큼 행복해집니다!

  • 입력 2019.08.06 08:42
  • 댓글 0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바른기업이 바른사회를 만듭니다

[내외일보]이수한 기자=바이오소재개발연구소를 중심으로 첨단 특허기술을 개발하는 연구기반 기업 (주)유나이티드엑티브(대표 김광년)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지난 7월 17일(수)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주)유나이티드엑티브를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김광년 (주)유나이티드엑티브 대표는 “유나이티드엑티브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성장했기 때문에 주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지난 1월에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서부봉사관에서 진행하는 제빵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후 씀씀이가 바른기업 안내 자료를 접하고 좋은 취지에 공감해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나눌수록, 함께 할수록 기쁨이 배가 되는 것 같다. 이제 나눔과 봉사에 대해 알게 되었으니 직원들과 함께 적십자 활동에 조금씩이나마 참여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www.srook.net/rcseoul/63668798517599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