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최장환 기자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을 형지엘리트가 함께 합니다”

  • 입력 2019.08.09 12:20
  • 댓글 0

형지엘리트,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공식 MD상품 파트너로 참가
페스티벌 유일의 공식 MD상품 제작과 판매사로 참여, 행사기간 판매부스 운영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형지엘리트가 국내 대표 록 페스티벌인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의 공식 MD상품의 제작과 판매사로 지정되어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19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과 협약을 맺고 공식 MD 상품의 제작과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형지엘리트는 직접 제작한 공식 굿즈들을 페스티벌 기간 동안 행사장 부스를 통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할 공식 MD 상품에는 공식 티셔츠부터 홀로그램 힙쌕, 반다나(헤어밴드), 야광 팔찌 등 총 10종에 달한다.

2019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록 페스티벌이자 역사 그 자체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모두 60여 팀이 참여하며, 9일 첫째 날 메인 스테이지의 하이라이트는 미국 밴드 ‘더 프레이(The Fray)’의 무대로 영화 ‘트랜스포머’ OST인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로 국내에 이름을 알렸다.

둘째날에는 일렉트로 록밴드 ‘투도어시네마클럽(Two Door Cinema Club)’과 3인조 ‘어겐스트 더 커런트(Against the Current)’ 등이 공연하며,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미국 LA출신의 세계적 펑크 록 밴드 ‘위저(Weeser)’가 장식한다.

국내 팀으로는 김종서, YB, 크라잉넛, 장범준, 브로콜리너마저 등 50여팀이 출연한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인천 소재 기업으로 국내 대표 록 페스티벌이자 인천 최대의 축제인 ‘2019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 공식 MD상품 파트너로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다양한 굿즈들과 함께 현장의 음악과 열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50년 역사의 국내 대표 교복 브랜드 ‘엘리트’를 제조.판매하는 형지엘리트는 2021년 그룹의 글로벌 복합패션센터 완공에 앞서 계열사 중 제일 먼저 올해 4월 인천 송도로 본사를 이전했고 활발한 지역 인재 채용과 지역 행사 등에 꾸준히 참여하면서 인천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