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세종
  • 기자명 김주환 기자

세종시장배 전국대회에서 세종GKL휠체어펜싱팀 유감없는 실력발휘

  • 입력 2019.09.02 11:31
  • 댓글 0

- 세종GKL휠체어펜싱팀 금 6개, 은 1개, 동 2개 획득
- 제4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 성료

 

[내외일보]김주환,기자= 8월 30일부터 3일간 세종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된 제4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에 출전한 세종GKL휠체어펜싱팀이 유감없이 실력을 발휘하며 금 6개, 은 1개, 동 2개를 획득했다.

 세종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장애인펜싱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총 170명(선수 65명, 임원 및 지도자 24명, 운영요원 50명, 보호자 11명, 자원봉사 20명)이 3개 종목(플러레, 에뻬, 사브르)에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아온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특히 이번 대회 관전 포인트였던 세종GKL휠체어펜싱팀은 탄탄한 경기력과 멋진 실력을 발휘하며 관중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먼저 금메달의 포문은 심재훈 선수가 열었다. 심재훈 선수는 남자 플러레A, 에뻬A, 사브르A에서 모두 승리해 금메달 3개를 목에 걸었으며 박천희 선수 역시 남자 플러레B, 에뻬B, 사브르B에서 모두 승리해 금메달 3개를 획득했다. 조영래 선수는 남자 플러레A에서 은메달 1개, 백경혜 선수는 여자 에뻬A, 사브르A에서 아쉽게 동메달 2개로 그쳤다.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이은웅 사무처장은 “2박 3일 동안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한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다가오는 17일에 청주에서 개최되는 세계 선수권대회 준비에도 만전을 기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