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미래에셋대우 온라인 개인연금저축 이벤트 실시

  • 입력 2019.09.02 17:05
  • 댓글 0

[내외일보]이수한 기자=미래에셋대우는 2일(월) 온라인 개인연금저축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렉트 개인연금계좌를 통해 거래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연금 신규, 연금 이전, 연금 거래(순입금/자동이체), 온라인 연금TDF가입 총 4가지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 온라인 연금TDF가입 이벤트는 미래에셋대우에 개인연금계좌를 보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이벤트 참여 신청이 필요하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앱을 통해 개인연금계좌를 당사 최초 신규로 개설하고 관리점을 다이렉트로 선택한 고객에게 펀드 상품권 5천원을 지급한다.

또한, 타 금융회사에 보유중인 개인연금계좌를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개인연금계좌로 이전 한 후 상품을 매수 할 시 상품매수금액에 따라 1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현금을 지급한다.

또한, 다이렉트 개인연금계좌에 10만원 이상순입금 시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24개월 이상 자동이체 신규 약정 시(이벤트 종료일까지 계좌 유지)에는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각각 50명에게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연금TDF 가입 시 참여 운용사별 순매수금액에 따라 모바일상품권 1만원부터 최대 3만원을 지급하며, 추가로 순매수금액 400만원 이상인 고객 중 각 참여 운용사별 선착순 경품도 보너스로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운용사는 미래에셋자산운용 외 5개사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계좌 유지)

윤상화 미래에셋대우 디지털 Biz 본부장은 미래에셋대우는 고객님들의 평안한 노후를 위한 성공적인 자산운용에 기여하는 평생 동반자가 될 것이라며 디지털 환경에서도 미래에셋대우의 글로벌투자회사 DNA를 인공지능, 항상성, 위치기반,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장점과 잘 융합해 온라인 상에서도 더 많은 고객이 안정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연금저축계좌는 투자 결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익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