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이수한 기자

김생환 서울시의회 부의장, 서울광장에서 열린 2019 서울 세계도시문화축제 참석 축사

  • 입력 2019.09.03 00:35
  • 댓글 0

- 세계도시문화축제를 통해 서울이 세계 속에 큰 도시로 자리매김 하길 기대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서울특별시의회 김생환 부의장(더불어민주당, 노원4)831일 오후 4시 서울광장, 무교로, 청계천로 일원에서 진행된 “2019 서울 세계도시문화축제행사에 참석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날 행사에는 서울시의회를 대표하여 김생환 부의장이 참석하였고, 박원순 서울시장, 오만대사 외 주한외국대사관 참석자 40명 등 주한외국사절 포함 200여 명의 관계자들이 개막식 행사에 참석하였다.

김생환 서울시의회 부의장은 축하의 자리에서 올해로 23번째를 맞이하는 2019 서울 세계도시문화축제 개최를 축하 드린다고 전하면서 멋진 자리를 마련해 주신 박원순 시장님과 각국 대사님과 가족 여러분, 16개의 자매우호도시에서 오신 공연단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감회를 전했다.

김생환 부의장은 서울 세계도시문화 축제는 서로의 문화를 체험하고 즐기면서 다양한 삶의 모습을 배우고 이해하는 소중한 자리라고 전하면서, 이번 축제를 통해 세계인들에게는 서울의 매력이 더욱 널리 알려지고 서울시민에게는 각 나라와 도시의 새로운 모습이 발견되기를 희망 한다고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또한 김부의장은 서울시의회도 서울의 아름다움을 발굴하고 세계 각 도시와 소통하는데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2019 서울세계도시문화 축제는 831()부터 91()까지 이틀간 서울광장, 무교로, 청계천로 일원에서 해외 자매우호도시 공연단 초청공연 및 세계 음식전, 관광 홍보전 등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되어 방문한 관람객들이 마음껏 축제의 분위기를 만끽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