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광주/전남
  • 기자명 박학재 기자

청소년 시책 발굴을 위한 제안 공모

  • 입력 2019.09.04 15:12
  • 댓글 0

광양시, 청소년 권리 실현 환경 조성 기대

[내외일보=호남]박학재 기자=광양시는 지역 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2019. 광양시 청소년 정책제안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양시 청소년 정책제안 공모’는 청소년의 지역사회에 대한 정책적 관심과 청소년의 자율적 참여, 자신의 권리를 실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공모 자격은 지역 내 만13~18세 청소년으로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 가능하며, 공모 기간은 9. 2.(월)~9. 24.(화)까지이다.

이번 ‘청소년 정책제안 공모’는 광양시 정책 전반에 대한 자율주제로 정책을 제안함으로써 청소년의 지역사회에 대한 정책적 관심 고양과 청소년 시책의 실효성 등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 창의적인 역량 개발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접수된 공모작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장 3팀 총 6팀에 광양시장상과 시상금이 수여되며, 공모 결과는 10월 중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정된 공모작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의 검토를 거친 뒤에 광양시 정책 및 예산에 반영할 예정이다.

공모에 대한 문의사항은 광양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신청서와 제안서를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suhwan@korea.kr) 또는 우편(57785 광양시 행정2길(광양시의회 5층))으로 제출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아동친화도시과(061-797-3321)로 문의하면 된다.

김민영 아동친화도시과장은 “이번 ‘광양시 청소년정책제안 공모’를 통해 지역 내 청소년들이 자신의 권리를 찾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