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추석 명절, 삼성화재 모바일이면 준비 끝~!

  • 입력 2019.09.05 09:36
  • 댓글 0

-단기간 운전자 범위 확대되는 임시운전자특약, 모바일로 간편 가입
-자동차 사고 및 고장 출동도 모바일 접수 시 신속하게 위치 확인
-연휴 기간 보험금 청구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벌초, 귀향 등 장거리 운전이 많아지는 시기를 맞아 알아두면 도움되는 자사 모바일 서비스를 안내했다.

◆누구나 내 차량을 운전할 수 있도록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

장거리 운전의 경우 여러 사람이 운전대를 잡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이럴 때 꼭 필요한 것이 단기적으로 운전자 확대가 가능한 자동차보험의 '임시운전자특약'이다.

보험가입 채널과 상관없이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이라면 누구나 삼성화재 모바일 앱에서 임시운전자특약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다.

최소 1일부터 최대 30일까지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면 되며, 해당 기간에는 운전 면허를 소지한 사람이면 친구나 친척을 비롯해 누구나 운전해도 자동차보험 처리가 된다.

단, 임시운전자특약의 경우 변경한 날 24시부터 보험의 효력이 발생하기 때문에 떠나기 하루 전날까지 꼭 가입해야 한다.

◆자동차 사고 및 고장 출동, 모바일 접수 시 신속한 위치 확인!

낯선 길에서 자동차 사고 또는 고장으로 보험사 긴급출동 요청 시 정확한 위치를 설명하지 못해 당황한 경험, 한 번쯤 있을 것이다.

차량 사고가 발생했거나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잠금장치 해제 등 고장 출동이 필요한 경우 삼성화재 모바일 앱 접수를 이용해보자.

고객 동의를 바탕으로 현재 위치를 조회한 후 정확하고 신속한 출동을 지원한다.

◆명절 연휴기간 보험금 청구도 간편하게 모바일로!

명절 연휴에 발생하는 다양한 사고에 대한 보험금 청구도 콜센터 전화 연결이나 고객센터 방문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

이 경우, 별도의 보험금 청구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으며 각종 서류들도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해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특히, 모바일 보험금 청구는 설계사, 다이렉트 등 보험가입 채널과 상관없이 1년 365일 24시간 언제든 삼성화재 모바일 앱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단, 모바일로 접수된 청구 건은 연휴 이후 보상담당자가 배정되어 심사가 진행된다.

삼성화재 홈페이지운영파트 관계자는 "이번 추석은 예년보다 빨라 뒤늦은 휴가를 떠나는 분도 있을 것"이라며 "늦은 휴가든 명절 준비든 삼성화재 고객이라면 떠나기 전 미리 모바일 앱을 설치해 회사의 다양한 서비스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빠르고 편리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삼성화재 모바일 앱'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검색 및 설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