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김화읍 화강 가을나들이 축제 개최
철원 김화읍 화강 가을나들이 축제 개최
  • 김의택 기자
  • 승인 2019.09.0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소풍 테마 가을향기 물씬 풍기는 이색 축제로 눈길

 

[내외일보=강원] 김의택 기자 = 강원 철원군 김화읍(읍장 이강석)에서는 오는 9월 21일 ‘가을소풍’을 테마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가을축제를 화강 쉬리공원캠핑장에서 개최한다. 김화읍 작은마을 축제는 가을향기가 물씬 풍기는 콘텐츠로 행사장을 가득 채울 계획이다.  살랑살랑 가을바람 따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풍성한 가을소풍 현장을 채운다. 김화읍 마을공동체부서에서는 이번 ‘가을소풍’ 행사를 준비하며 ‘소풍’에 걸맞은 행사장 연출에 심혈을 기울였다.

오는 9월 2일부터는 철원 지역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생대회 작품 접수 및 심사해 축제일에는 입상작 전시회와 ‘보물찾기’, ‘마술 & 버블쇼’, ‘삐에로와 캐릭터 아치와 함께  풍선만들기’ ‘군장병 PX 체험존, 스칸디아모스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난이도 조절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통제험존’ 등도 무료로 운영된다.

전시, 체험 뿐만 아니라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 등 행사장 곳곳을 구성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도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행사장 무대에서는 청양초등학교 오케스트라, 김화읍 주민자치위원회 동아리팀인 난타, 사물놀이, 에어로빅, 김화농공단지협의회의 다문화공연과 마을가수왕 선발 대회와 특별한 무대로 천년지기 유진표와 함께 하는 콘서트, 화려한 싱글 양혜승, 민들레 등 다양한 초청 가수들의 무대를 준비 했다.

특히 관내 축제인 만큼 김화읍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도창리 마을회 에서 특별히 김화읍 음식나눔 부스를 운영해 여러 가지 부침전, 순살치킨, 오뎅국, 찹쌀순대, 두부음식 등 풍성한 먹거리로 지역주민들과 방문객들이 행복한 가을의 정취에 흠뻑 빠져볼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