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삼육보건대학교 추석맞이 제8회 희망나눔의 장 참여

  • 입력 2019.09.10 10:07
  • 댓글 0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는 지난 99일 동대문구에서 주최하고 삼육재단이 후원하는 제8회 추석맞이 희망나눔의 장에 참여했다.

박두한 삼육보건대학교 총장은 나눔은 나누어 본 사람만이 그 기쁨을 알고 지속적으로 봉사하는 힘을 얻게된다. 우리 삼육재단은 이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각 기관에서 진심의 마음으로 참여한다.”라며 지역 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하는 시간들을 마련해 삶의 고단함을 위로하고 소외된 계층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교육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처음에는 동대문구청에서 시작했지만 지금은 삼육재단에서 뜻과 마음과 정성을 담은 진심이 전해지는 것 같다.”삼육재단은 돈버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고 힘들고 어려운 일을 해주고 있으며 이러한 일은 꾸준히 하기가 쉽지 않은데 본인이 써야할 것을 안 쓰고 먹어야할 것을 안 먹고 그것들을 모으고 모아서 전달해 주는 일은 정말 감사한 일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희망나눔의 장은 삼육보건대학교, 동중한합회, 삼육서울병원, 삼육치과병원, 유자원, SDA교육, 동대문복지관, 동문장애인복지관, 삼육식품 등이 삼육재단이 십시일반 참여했다. 지난 2012년부터 해마다 7천여만원의 기금을 마련해 추석선물세트와 삼육두유 각 1350박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동대문구 일대 주민의 소원을 접수받아 각 기관에서 지원가능한 의료비, 교정 및 틀니지원, 건강검진, 집수리, 어학수강권, 여행상품권, 기념선물 등 총20가구에게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